지인이나 친구들의 집들이에 초대받아서 가야 할 때 항상 고민에 빠집니다. 어떤 선물을 줘야 오~ 역시 센스 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까요?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받았을 때 너무 기분 좋을만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해 드릴게요.
1. 오롤리데이의 치약 칫솔 패밀리 세트
첫 번째로 추천해 드릴 집들이 선물은 오롤리데이의 치약 칫솔 세트입니다. 치약 2개와 칫솔 3개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. 오롤리데이 제품은 캐릭터와 색감이 너무 센스 있게 예쁜데요.
깨끗하고 화사한 화장실에서 사용할 때 아기자기한 포인트 액세서리 같은 느낌이 들 것 같네요. 가격은 17,500원으로 저렴합니다. 집들이 선물로 너무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시면 오롤리데이에 있는 다른 상품과 같이 구매하여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.
2. 오롤리데이의 해피니스 기프트 세트
두 번째로 추천해 드릴제품도 오롤리데이 제품입니다. 오롤리데이만의 위트를 더한 센스 있는 컵 패키지인데요. 컵은 집이나 회사 어디서나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.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고 귀엽고 고급스러운 컵세트 선물해 보세요.
가격은 구성품에 따라서 28,000원부터 35,000원까지 다양한데 옵션은 7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받는 사람 취향을 생각해서 선물해 보세요.
집들이 선물로 5만 원 정도 생각하신다면 앞에서 추천해 드린 치약세트와 해피니스 기프트 세트를 같이 선물해도 받는 사람이 너무 기분 좋을 것 같네요.
3. 로파서울의 요거트 볼
세 번째로 추천해 드리는 집들이 선물은 로파서울의 요거트 볼입니다. 로파서울 제품 중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들이 많았는데 요거트볼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요거트를 먹을 때나 과일, 아이스크림등의 디저트를 먹을 때 쓰임새가 다양하여 가장 많이 사용할만한 제품이라서 추천을 드립니다.
핸드페인팅으로 yogurt라고 쓰여있는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볼입니다. 선물박스까지도 감각적이네요.
로파서울 제품들은 디자인들이 너무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들이 많은데요, 거의 대부분의 상품들이 블랙&화이트로 되어있어 심플함을 좋아하거나 모던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.
요거트 볼 외에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, 특히 술을 좋아하시는 지인의 집들이인 경우에는 와인잔이나 소주잔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.
제가 집들이로 손님을 초대했을 때 로파서울 제품을 선물로 받는다면 너무 센스 있다고 생각할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.
4. 리이제의 패딩 커틀러리
네 번째로 추천드리는 집들이 선물은 리이제의 패딩 커틀러리입니다. 이 제품은 디자인이 독특한데요, 손잡이는 세라믹재질이고 앞부분은 스테인리스의 흔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.
이 제품을 딱 본 순간 든 생각은 내 돈 주고는 안 살 것 같지만 누가 선물로 줘서 받았을 때 너무 기분 좋게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주방에서 센스 있는 커틀러리를 사용하면 사용할 때마다 선물해 준 사람이 생각날 것 같네요.
가격은 한 세트에 25,000원입니다. 신혼부부 집들이에 초대받아서 가게 되면 블랙과 화이트 2세트를 선물하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되겠죠?
리이제 사이트에 가시면 올록볼록 귀여운 패딩컵 같이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. 사지 않더라도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. 독특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처럼 사이트 가셔서 구경해 보세요.
5. 이케바나하우스의 꽃꽂이키트
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집들이 선물은 이케바나하우스의 꽃꽂이키트입니다. 이 꽃꽂이 키트는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꽂는 사람 고유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조화의 종류가 유니크하고 색상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.
심플한 디자인의 집에 감각적인 이케바나하우스의 꽃을 배치해 두면 인테리어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습니다. 가격은 3만 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으니 받는 사람의 취향을 잘 생각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받는 사람이 손재주가 없는 것 같으면 직접 꽃꽂이하셔서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. 이케바나하우스에 들어가 보시면 위에 사진보다 훨씬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구경 가셔서 선택해 보세요.